2022/08 8

필립스 MR 장비 최고 사양 Ingenia(인제니아) 3.0 T 도입

순천하나병원, 필립스 Ingenia (인제니아) 3.0 T 최첨단 MRI 도입! 순천하나병원에 필립스 (Philips)사의 MR 장비 중 최고 사양인 Ingenia (인제니아) 3.0 T 를 도입되었습니다! 순천하나병원은 의료장비 도입 및 시설 개선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설치한 MRI는 최고사양의 최신 장비 입니다. 고객분들께서 보다 더 편안한 환경에서 더 정확한 영상 촬영 결과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입하였습니다. 필립스 Ingenia (인제니아) 3.0 T 특징 1. 넓어진 공간, 특수 조명 장치를 설치하여 고객의 심리적 안정을 도모한 편안한 검사 2. 혁신적인 기술로 보다 빠른 시간 안에 검사 완료 3. 고해상도 기술을 이용한 정확한 영상 판독 가능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의료증명서 발급 시스템 도입

안녕하세요 순천하나병원 입니다. 순천하나병원을 내원하시는 고객분 모두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순천하나병원에서 제공하는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서비스로 보험 청구 및 각종 제출용 서류를 편리하고 빠르게 신청 및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순천하나병원 카카오페이 QR 코드를 이용한 병원 서류 발급 신청 방법 카카오페이를 이용한 모바일 신청 가능 서류 " 외래 영수증, 입퇴원 영수증, 외래 진료비 세부내역서, 입퇴원 진료비 세부내역서, 납부 확인서(연말정산용), 입퇴원 확인서 및 사본, 수술 확인서 및 사본, 진단서 사본 " 다음에 안내되는 이미지와 내용을 참고하시어 편리하고 빠르게 필요한 병원 서류를 발급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병원 서류 발급 신청 방법 Step. 01 스마트폰의 카..

[순천하나병원] 활동 많은 여름, 무리한 활동으로 어깨통증이 생긴다면?

안녕하세요 ​ 순천하나병원입니다~^.^ ​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관절 질환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분들이 유독 많습니다. 휴가 또는 레저 활동으로 평소보다 움직임이 많아지면서 어깨에 무리가 가게 되는 점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 많이 발생하는 어깨관절질환중 하나인 회전근파열에 대해 알아 보려합니다. ​ 그럼 출발해 볼까요? Let's Go! ​ 회전근 파열 ​ 회전근 개 파열 ​ 회전근 힘줄 질환은 중년을 포함한 노인 어깨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 중의 하나입니다.최근 노령인구의 증가와 함께 발생빈도가 높아지고 초음파와 MRI 등의 영상 기술의 발달로 진단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1. 발병부위와 원인 ​ 어깨 관절을 이루고 있는 뼈들 사이를 통과하는 4개의 근육이 있는데..

관절센터 2022.08.22